차별화된 디자인... 실용성 활용도 극대화가정은 보조로... 카페는 인테리어 가전으로
  • 삼성전자가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추고 활용성을 높인 1도어 미니 냉장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1도어 미니 냉장고를 민트 블루(197ℓ)와 오하라 레드(177ℓ)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의 가전제품과 차별화된 곡선형 디자인을 구현해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인테리어 가전으로의 활용도를 높였다.

    냉장 전용고에 간이 냉동칸을 갖춰 필요에 따라 식음료에서부터 과일까지 다양한 제품의 보관이 가능하다.

    손잡이를 위와 옆에 설치해 키 높이에 맞게 누구나 쉽게 문을 여닫을 수 있으며 내부에는 다용도 서랍과 넓은 도어 수납칸을 둬 다양한 제품을 보관할 수 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엄영훈 전무는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이 미려한 소형 냉장고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라며 "가정에서는 보조 냉장고로, 싱글족이나 카페·소형 오피스에서는 실속형 냉장고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 출고가는 47~50만원 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