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JTBC 개국을 정말 진심으로 축하하고, ‘인수대비’에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린다”
-
- ▲ 1일 저녁 서울 중구 순화동에 위치한 JTBC사옥에서 '부활 TBC 탄생 JTBC! 개국 축하 쇼쇼쇼'가 열린 가운데 채시라가 참석했다.ⓒ 고경수기자.
배우 채시라가 JTBC 개국을 축하했다.
12월 1일 오후 8시 종합편성채널(이하 종편) JTBC의 '개국축하 쇼쇼쇼'(이하 ‘쇼쇼쇼’)가 서울 순화동 중앙일보 사옥에서 열렸다.
JTBC 주철환 편성본부장이 직접 연출한 '개국축하 쇼쇼쇼'는 1,2부로 나눠 총 2시간 동안 진행되며 류시원과 김희애, 강지영 아나운서, 샤이니 민호가 공동MC를 맡았다.
이날 JTBC 개국특집 사극 '인수대비(극본 정하연, 연출 이태곤)'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채시라는 ‘쇼쇼쇼’ 생방송 현장을 찾아 “또 한번 인수대비의 삶을 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설레고 뜻 깊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금은 함은정 양이 '인수대비' 아역으로 출연해 촬영을 하고 있다. 난 2월 초부터 등장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채시라는 “오늘 JTBC 개국을 정말 진심으로 축하하고, ‘인수대비’에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쇼쇼쇼’에서는 정우성, 한지민이 출연하는 '빠담빠담', 송일국, 박진희가 출연하는 '발효가족', 김혜자가 주연을 맡은 '청담동 살아요', 송중기가 MC를 맡은 신 한류 아이돌 육성 오디션 프로그램인 '메이드 인 U'의 생생한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 = 고경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