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K 메인모델로 3년째 선정
  • 탤런트 이수경이 올 여름, 숨겨진 비키니 몸매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농심 켈로그(대표 : 게이이치 나가오카)는 세계 판매 1위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시리얼인 ‘스페셜K’의 메인 모델로 ‘이수경’을 3년째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수경은 이번 스페셜K CF를 통해 그 동안 숨겨왔던 날씬하고 예쁜 몸매를 유감없이 뽐냈다는 평가다. 필리핀의 환상적인 섬 세부에서 스페셜K의 여름 광고 촬영에서 이수경은 빨간색 비키니를 입고 여성들도 부러워할 만한 바디 라인을 자랑하며 남자친구와 여름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뜨거운 여름, 시원한 바캉스를 컨셉트로 잡은 이번 광고는 이수경의 허리라인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빨간색 베일로 비키니 몸매를 살짝 가리고 등장하는 이수경은 이내 베일을 벗어 던지며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바디라인을 과시한다.

    이수경은 직접 체중조절에 나선 경험을 바탕으로 3년 전부터 체중조절용 시리얼 '스페셜K'의 모델로 발탁돼 현재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실제로도 몸매관리를 위해 '스페셜K'를 자주 애용한다는 이수경은 이번 광고 촬영에 들어가기에 앞선 몸매 관리에서도 스페셜K로 관리해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전했다.
     
    이수경은 지난 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SBS 드라마 '대물' 촬영 이후 잠시 휴식을 취하며 다음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스페셜K'의 새 CF는 내달 1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