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ENEWS '비하인드 스타' 김장훈 편 방송
-
8일 밤 9시 방송되는 tvN <ENEWS> '비하인드 스타(연출 박희백)'에서 '기부천사' 김장훈의 진솔하고 털털한 인터뷰 모습이 공개된다.
-
'독도 지킴이'로도 유명한 김장훈은 지난 1일 독도에서 최초로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쳐 다시 한번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험난했던 독도 콘서트 진행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김장훈이 직접 들려주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이날 독도 콘서트를 마친 김장훈은 "최근 몇 년 만에 여자친구가 생겼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다"고 깜짝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김장훈은 "공황증 때문에 여자친구의 사생활을 너무 간섭하다 보니 자주 싸우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지는 과정을 거쳤다"고 밝힌 뒤 "이런 문제가 반복되면서 나는 운명적으로 여자를 사귈 수 없는 구조인 것 같다고 생각해 한동안 사귈 생각을 안 했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번 독도 콘서트를 진행하면서 너무 힘들고 고생하다 보니 날 돌봐줄 수 있는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달라진 심경을 밝혔다.
한편 <ENEWS> 제작진은 외로워 하는 김장훈을 위해 깜짝 소개팅을 주선할 계획이라고. 이날 방송에선 진솔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 김장훈의 모습과 더불어 흥미진진한 소개팅 현장도 함께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