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박효신이 부른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 OST '널 사랑한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널 사랑한다'는 지난 23일 음원공개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드라마 '아테나'의 가슴 아픈 사랑과 운명의 시작이 되는 이탈리아 촬영 컷이 드라마틱한 멜로디에 녹아있는 뮤직비디오 역시 눈길을 끈다.
-
- ▲ 박효신 '널 사랑한다' 뮤직비디오 ⓒ 캡쳐화면
정우(정우성)와 혜인(수애) 사이에 오가는 애틋한 시선과 감정은 박효신의 감미로우면서도 파워풀한 목소리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는 정우와 혜인의 키스신. 이탈리아 풍광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열정적인 키스신은 실루엣으로만 느낄 수 있는 호기심을 더한다.
일본 돗토리현 촬영을 앞두고 국내 촬영에 한창인 '아테나'는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한반도를 벗어나 세계를 누비는 스타일리쉬한 첩보원들의 활약상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펼쳐질 예정이어서 대한민국에 다시 한번 첩보 드라마의 열풍을 일으킨다는 포부다.
드라마 '아테나'는 이탈리아에 이어 일본 등의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시청자들과 만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