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파브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10 남아공 월드컵에 극장 응원전을 펼친다.
    그리스와 경기를 치르는 12일과 아르헨티나와의 경기를 펼치는 17일 양일간 삼성파브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주요 도시의 극장에서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을 연다.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은 박지성·박주영·이청용으로 대변되는 삼성파브 3D 삼각편대의 남아공 활약상을 고객들이 더욱 박진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서울·인천·대전·광주·대구·부산 등 주요 도시의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 일부 극장에서 진행된다.
      
    응원전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응원도구를 활용해 열띤 응원을 펼칠 수 있음은 물론 삼각편대 치어팀(cheer team)의 화려한 응원 퍼포먼스에 함께 참여해 축구경기 응원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응원전에는 3D 뮤직비디오 '위 아 위드 유(We're with you)'를 발표한 걸그룹 카라가 현장을 방문, 경기 관람 전 활기찬 응원 공연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상무는 "삼성파브 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남아공 축구축제 응원 열기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극장 응원전을 기획·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은 12일 그리스전의 경우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부산 해운대점, 롯데시네마 광주점·대구 동성로점에서 진행되며 17일 아르헨티나전은 12일 응원전이 펼쳐진 극장을 포함해 롯데시네마 인천점과 대전점에서 추가로 진행된다.

  • ▲ 삼성파브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그리스와 경기를 치르는 12일(토)과 아르헨티나와 경기를 펼치는 17일(목), 삼성파브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주요 도시의 극장에서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을 펼친다. ⓒ 뉴데일리
    ▲ 삼성파브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그리스와 경기를 치르는 12일(토)과 아르헨티나와 경기를 펼치는 17일(목), 삼성파브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주요 도시의 극장에서 '삼성파브 3D 삼각편대 극장 응원전'을 펼친다. ⓒ 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