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와 배우, 쇼 오락 프로그램 진행자로 종횡무진 활약중인 '국민 훈남' 이승기(사진)가 '3월의 스타일아이콘'으로 선정됐다. 이에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는 이승기와의 인터뷰를 담은 2분 분량의 영상을 지난 6일부터 방송하고 있다.
-
이승기는 3월의 스타일아이콘에 선정됐다는 사실에 무척 기뻐하면서 "앞으로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밝고 행복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싶다"고 밝힌 뒤 "노래, 연기, 예능 활동을 병행해서 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하려고 한다"는 겸손한 태도를 잃지 않았다.
'스타일아이콘어워즈'는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가 주관하고 CJ 미디어가 함께하는 스타일 축제로, 3회를 맞은 올해부터는 매달 스타일과 트렌드를 이끌어 갈 'Style Icon of the Month(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먼스)'를 선정하고 있다. 'Style Icon of the Month'는 '스타일아이콘어워즈' 사무국의 투표 결과와 대한민국 트렌드와 스타일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집행위원 13인의 의견을 합산해 결정된다.
이승기는 특유의 환한 미소와 핫 트렌드를 어색하지 않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집행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올리브 채널의 김소라 팀장은 "이승기는 자유분방하면서도 완벽하게 자신을 이해한 스타일 아이콘"이라며 "본업인 가수 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광고 분야에서도 넘치는 끼를 발휘하는 멀티플레이어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