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매실전투자자 이승호 부동산인사이드 대표가 7일 서울 논현문화센터에서 무료 공개강연회를 개최한다.

    이 대표는 불과 6년 만에 400만원으로 30억원을 만든 경매전문가로 자신의 경매노하우를 담은 '나는 경매투자로 희망을 베팅했다'를 출간했다. 경희대 부동산경매과정에서 강의를 하고 있으며 다음 카페 경매스쿨(cafe.daum.net/sos2008)를 운영하면서 경매투자 방법을 전수하고 있다.

    ‘지금의 부동산 경매로는 안된다’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부동산 경매의 대중화와 컨설팅 업체 난립 등으로 고가 낙찰이 이뤄지는 현 상황에서 어떻게 틈새 물건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지 다루기 위해 마련됐다.

    이 대표는 “모든 분야에 틈새시장이 있듯이 부동산 경매에도 블루오션이 있다”며 “법정지상권, 지분, 상가, 다가구 등 경매 시장 틈새를 노려 높은 수익을 거뒀던 실전 투자 사례 노하우를 중심으로 강의 할 것” 이라고 밝혔다.

    강연회 신청은 다음 카페 경매스쿨 공지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되며 선착순 250명까지 받는다. 

    이 대표는 다음 카페 경매스쿨에서 부동산 경매 실전투자자에게 꼭 필요한 기초이론과 핵심권리분석을 심화한 정규강좌를 8월에 개설한다. 02-6326-4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