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잉크 제조기업 퍼스트잉크(www.firstink.co.kr)가 무한잉크공급기 아이리스를 취급할 전국 대리점을 모집한다.

    퍼스트잉크의 무한잉크 대리점사업은 대용량 잉크공급기로 잉크를 공급하기 때문에 업주가 직접 가서 잉크를 충전해주던 방식보다 간편하고 판매대비 마진율이 높다. 따라서 잉크충전을 해오던 기존 자영업자나 본사 브랜드가 없는 무한잉크를 취급해 오던 영세 자영업자에게 좋은 창업 아이템이다.

    박철수 전국대리점사업팀장은 “잉크충전 시장이 포화상태로 경쟁이 치열해 잉크충전 방식보다 가격경쟁력을 갖춘 무한잉크사업쪽으로 전환하는 사업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사업에 참여방법하려면 제품을 받기 위한 보증금으로 500만원을 본사에 내면 되고 이외 비용은 들지 않는다. 보증금은 계약해지시 되돌려 받는다. 본사에서는 대리점 해당 지역에서 배타적 상권을 보장하며 사업 초기 제품설치 및 서비스 등 사업에 필요한 교육을 해준다. 프린터 시장 수요를 파악해 호환기종의 무한잉크공급기를 지속적으로 개발, 물량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대리점에서는 고객관리 및 서비스에 집중하면 된다.

    정지원 퍼스트잉크 대표는 “기존 잉크충전은 소량의 잉크를 자주 충전해야 하기 때문에 소비자에게나 지역 대리점에나 모두 불편하고 번거러운 사업방식이었다”며 “무한잉크는 대용량 잉크 카트리지를 공급하기 때문에 소비자와 공급자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이라고 말했다.

    퍼스트잉크의 주력상품인 아이리스(IRIS)는 2009 베스트신상품을 획득한 바 있으며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아 유럽 CE인증 및 로하스(RoHS)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퍼스트잉크 대리점 모집 문의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본사 대리점사업팀에 문의하면 된다. 070-7017-1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