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녀일기 시즌4의 정수정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인터넷쇼핑몰 닙스가 기대이상의 대박 행진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깜찍하고 발랄한 스타일의 닙스는 10대와 2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정수정 역시 직접 몸으로 뛰며 닙스의 뜨거운 대박행진에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 여성과 팬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특히 정수정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 사진 촬영 당일에도 항상 밝은 미소와 겸손한 태도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며 심지어 심야 촬영까지도 마다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정수정은 2006년 '롯데 감칠라' CF로  데뷔한 뒤 드라마 '성교육 닷컴' 2008년 '악녀일기 시즌 4'등을 잇달아 흥행시킨 바 있다.

    이처럼 회원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주말 휴식도 반납한 정수정의 노력에 힘입어 닙스는 6월 현재 4만명 이상이 회원에 가입해 온라인 쇼핑몰업계에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더구나 하루 방문자도 1만명에 육박할 정도로 입소문을 빨리 타면서 매출 또한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닙스 대표 조아름은 "대박에 대한 욕심은 없다. 고객이 마음에 쏙 드는 옷을 입어 닙스라는 이름을 기억하고 항상 같이 할 수만 있다면 좋겠다"며 “50% 이상 매출 상승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닙스(http://www.nips.co.kr)는 문자서비스와 도토리 등 여러 색다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깜찍 발랄한 패션센스와 색상, 디자인 3박자를 골고루 갖춘 러블리 스타일의 여성의류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악녀일기 3'으로 인지도를 높인 에이미 역시 '더에이미'라는 쇼핑몰을 운영하며 직접 모델로 나서는 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