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인 토탈 비즈니스 전문회사 와이니즈(대표 김정미)는 국내 CEO를 대상으로 하는 ‘와이니즈 글로벌 리더스 과정’을 개최한다. 아카데미 정식 명칭은 ‘와이니즈 와인문화 리더스 심화과정’으로 3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기존의 와인문화 리더스 과정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13기를 맞이하는 와인문화 리더스 심화과정은 ‘신세계 VS 구세계 포도 품종별 와인 테이스팅’이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신·구 세계 와인을 시음하고 감별하는 프로그램이다.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16일부터 5월 28일까지 7주간 매주 목요일(오후 6시30분 ~ 9시30분) 열리며 모집인원은 40명 내외로 상시 모집한다. 전화 02-568-3980~2, 이메일 yel@winies.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미 와이니즈 대표는 “와인문화 글로벌 리더스 과정을 통해 와인에 대한 구체적 지식과 경험을 쌓고, 와인을 매개로 각계 인사들과의 교류를 통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며 “와인문화 글로벌 리더스 과정과 같이 국내에 질 높은 와인문화를 선도하고 정착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와이니즈의 와인문화 리더스 과정은 현대그룹 현정은 회장, 서울대 조동성 박사, 정영훈 전 대법원 판사 등 국내 각계 지도층 인사들이 참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