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승기(사진)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녹화 관련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지식인에 올린 질문에 네티즌이 답글을 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자유여행'편에서는 출연 멤버들 중에서 대장을 정해 하루 일정을 결정하게 되었는데, 복불복 게임을 통해 대장으로 뽑힌 MC몽은 80여명의 제작진과 강호동, 이수근, 이승기, 김C, 은지원 멤버들을 데리고 갈 장소를 정하기 위해 은지원의 집을 찾았다. 이때 은지원의 집에 이승기가 찾아오는데 목적지를 고민하던 중 네이버 지식인에 질문을 올리는 장면이 방송을 통해 전해졌다.
이승기는 10월 17일 네이버 지식인에 "안녕하세요. 이승기인데요. 1박2일 촬영 중인데 용돈은 3만원 있구요. 북한산과 양수리 중에 고민하고 있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혹시 다른 곳도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라는 질문을 올렸다.
그런데 한 네티즌은 이승기의 질문에 "네가 이승기면 난 이영애다, 쳇!"이라고 댓글을 단 것이다. 이에 제작진 또한 이 댓글에 "가르쳐줘서 고마워요. 이영애 누나"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 "너가 이승기면 난 동방신기다"라는 등 대부분 실제 이승기가 올린 질문이 실제 상황임을 모르는 누리꾼들의 재치있는 답글들이 많았다. 일부는 여행장소를 추천하거나 팬임을 자처하며 응원글을 올리기도 하였다.
결국 ‘1박 2일’멤버들은 대학 4년 동안 한 번도 MT를 가보지 못했다는 이승기의 제안으로 MT촌으로 유명한 강원도 춘천 강촌으로 떠났다.
현재 네이버 포털 지식인에 던진 이승기의 질문은 삭제 된 상태이며 네티즌들은 이승기의 질문과 댓글들을 퍼가면서 엽기발랄한 댓글 전쟁이 일어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