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수기 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던 하이엔스(http://www.hience.co.kr 대표 김영돈)에서 루헨스 WHP-300 시리즈 신제품(사진)을 출시했다. 하이엔스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루헨스 브랜드페이지(http://www.ruhens.co.kr)를 오픈하면서 ‘신제품(WHP-300시리즈)의 애칭 짓기’와 ‘루헨스(RUHENS) 체험단 모집’, ‘렌탈 가입비 50% 할인’ 등의 이벤트도 벌인다.

    이번에 출시된 WHP-300시리즈는 보급형 정수기로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색상. 스탠드형 제품에 비해 슬림한 사이즈다. 하이엔스의 단독 기술인 ‘청소가 쉬운 코크’ 하이젠가드를 시용하고 미네랄이 살아있는 물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하이엔스 홈페이지와 서비스센터(1577-8399)를 통해 렌탈 신청을 받고 있다. 최초 가입비 5만원, 월 1만9900원.

    하이엔스 WHP-300 출시 기념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에 렌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입비 50%를 할인해 준다.(WHP-300시리즈 제외). 출시 기념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신제품(WHP-300시리즈)의 애칭을 지어주세요!’
    신모델 WHP-300시리즈에게 쉽게 부를 수 있는 애칭을 짓는 행사.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제품과 잘 어울리는 애칭을 지어준 고객 중 26명에게 호텔 패키지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루헨스(RUHENS) 체험단 모집’
    하이엔스 제품을 무료로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기회.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제품 무상 증정 및 1년 동안 무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체험 대상 제품은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루헨스 WHP-300시리즈를 비롯하여 WHP-110, WHP-200의 세 가지. 제품 제공 후 한달 이내에 사용후기를 제출하고, 제출된 후기는 자사 홈페이지, 블로그 등에 게시된다. 온라인 제품 사용기를 작성해 본 경험이 있다면 선정확률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