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의류 전문쇼핑몰 마피아피플(www.mafiapeople.co.kr 대표 류재도)은 16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패션정보와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마피아피플 season2'(사진)는 옷만 구입할 수 있는 단순한 쇼핑몰이 아닌 패션 정보를 총망라해 소비자를 위한 패션 웹진으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마피아피플은 'season2' 리뉴얼 기념으로 22일까지 '개편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회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리무진 데이트권과 적립금 2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개편된 홈페이지에서 오류를 발견한 회원에게도 적립금을 지원한다. 또 자체 제작한 '커스튬데어' 전 상품을 10% 할인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적립금 증정 등 고객감사 이벤트 풍성

    개편된 홈페이지는 커뮤니티 패션 웹진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제안된 스타일별로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홈페이지 개편과 더불어 커뮤니티를 더 강화해 패션에 대한 다양한 전문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웹진을 창간할 계획이다. 각각 '블랙의 진화'와 '백과 컬러' 컨셉으로 개편된 마피아피플과 마피아걸은 그 동안의 소비자 불편사항을 파악, 수정해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패션의 메카, 서울 동대문으로 본사를 이전한 마피아피플은 주요 패션몰과도 가까워 최신 트렌드 선도를 위한 토대도 마련했다. 마피아피플 류재도 대표는 “현장 경험이 풍부한 모델들의 패션을 선보임여 소비자들이 트렌드세터가 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뮤지컬 미용실 클럽 등 연계 이벤트를 통해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쇼핑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