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철 몸매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많은 여성이 헬스장에서, 다이어트샵에서 예쁜 몸매를 가꾸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가정용 헬스케어 시장 급성장에 힙입어 굳이 집 밖을 나가지 않고 가정에서 몸매관리 할 수 있는 방법이 늘었다. 그 중 몸매 관리 제품들이 본격 노출 시즌을 맞아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앉아라, 반응하리라~

    삼익악기 자회사 심스뮤직이 가정용 헬스케어 산업에 뛰어들며 본격 런칭한 골반케어기기 ‘뷰티셰이프’. 악기 회사가 판매하기 때문인지 디자인이 여성스럽고 예쁘다. 소파형으로 돼있어 가만히 앉아 있기만 해도 힙 업와 스트레칭이 가능하다.

    좌, 우, 밑면, 배면에 11개의 에어백이 3차원 입체방식으로 배치돼 골반과 힙을 조여준다. 하체 비만의 근본 원인으로 알려진 골반 불균형을 바로잡아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를 낼 뿐만 아니라 예쁜 S라인 몸매로 가꿔 준다.

    지난주 온라인 경매사이트 옥션의 이색상품 코너에 베스트 아이템으로 소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가격은 49만 9000원.

    집에서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

    중외제약이 헬스케어 산업에 진출하며 출시한 종아리 마사지기 ‘예슬림’. 예슬림은 'Yes'와 'Slim'의 합성어로 종아리를 비롯한 여러 신체 부위를 날씬하게 만들어주는 멀티마사지기를 의미한다. 이 제품은 앞면의 공기 지압과 롤링 마사지 기능으로 종아리를 매끈하게 관리해주면서 뒷면에도 롤링마사지 기능을 추가해 어깨, 발 등 다양한 부위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예슬림은 미용 전용 제품과 의료 기기 등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CJ홈쇼핑을 비롯해 대형 마트, 약국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 판매가는 19만8000원.

    혼자서 등 깊숙이 안마를~

    '핸디형 안마기'는 가정 뿐만 아니라 학교, 직장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용품으로 3개의 다른 안마 봉으로 머리부터 발 끝까지 여러 부위의 피로를 풀어주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손이 닿지 않는 부위를 안마하기 좋다. 하지만 팔 힘이 부족한 사람에게는 부담이 될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시중에 다양한 종류가 나와 있어 구입 전에 미리 사용자의 취향과 몸 상태에 알맞은 것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

    오픈마켓 옥션에서 5월에 가장 많이 팔린 건강용품이기도 하다. 가격은 1만~3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