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위가 찾아오기 시작하는 초여름 밤, 뜨거운 클럽 파티의 열기 속에 흠뻑 빠져볼까.

    남성의류 전문쇼핑몰 마피아피플(www.mafiapeople.co.kr 대표 류재도)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Be Trendy 클럽 파티'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선착순 100명에 기회

    29일, 서울 홍대 근처 ‘클럽M2’에서 열리는 파티는 마피아피플에서 상품을 구매한 20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기회가 주어진다. 그 동안 마피아피플은 매월 빠짐없이 Be Trendy 파티 무료 입장권을 고객들에게 증정해 왔다. 

    지난해 2월 시작된 'Be Trendy 파티'는 그 동안 모델 출신 이언 등 국내외 유명 DJ들의 화려한 플레잉과 함께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이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각광을 받아왔다. 이날 파티에는 DJ 한민, Fhifan 등이 플레잉을 펼치며, 모던락 밴드 Dicologic이 출연해 센서블한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마피아피플 류재도 대표는 “이번 클럽 파티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맞춰 마피아피플이 고객과 함께 즐기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피아피플은 클럽 파티 외에도 난타로 유명한 PMC 프로덕션와 제휴, 뮤지컬 티켓을 제공하는 등 회원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혜택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