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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1인터넷전'도 한나라당 '승'
... 주도한 것이다. 조선일보는 15일 여론조사 전문기관 '메트릭스'에 의뢰해 국내 3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다음·야후의 정치관련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정량·정성적으로 분석한 '온라인 구전효과 조사(On-Lime Word ...
2006.06.15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송수연 -
'5·31인터넷전'도 한나라당 '승'
... 조선일보는 15일 여론조사 전문기관 '메트릭스'에 의뢰해 국내 3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다음·야후의 정치관련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정량·정성적으로 분석한 '온라인 구전효과 조사(On-Lime Word ...
2006.06.1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노빠들 '이명박도 자작극' 주장
... 대표를 벤치마킹한 자작극'이라는 등 억측을 내놓아 네티즌 사이에서 비난이 일고 있다.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게시된 사건 관련기사에 "무조건 공격만 받으면 지지율이 오른다고 생각하는 이 시장('shaman1')" ...
2006.06.15 뉴데일리 > 정치 > 이길호 -
"신문법바꿔 권력화된 포털규제"
... 민주당 이승희 의원ⓒ연합뉴스 민주당 이승희 의원은 14일 '네이버' '다음' '야후' 등 포털사이트를 '인터넷신문' 범주에 포함시켜 법적 규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
2006.06.1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신문법바꿔 권력화된 포털규제"
... 상황에 맞게 책임과 의무를 강화하는 입법이 추진되고 있는 것이다. 민주당 이승희 의원은 14일 '네이버' '다음' '야후' 등 포털사이트를 '인터넷신문' 범주에 포함시켜 법적 규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
2006.06.14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송수연 -
친정부 편향 두드러진 포털 뉴스
... 행사하고 있으므로 보도의 형평성 등 언론으로서의 사회적 책임도 져야 한다.여기서 흥미로운 것은 네이버는 정치 관련 기사 70.2%의 제목을 바꾼 반면 비정치적인 기사는 22%만 제목을 바꿨다는 사실이다. ...
2006.06.10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
친정부 편향 두드러진 포털 뉴스
... 행사하고 있으므로 보도의 형평성 등 언론으로서의 사회적 책임도 져야 한다.여기서 흥미로운 것은 네이버는 정치 관련 기사 70.2%의 제목을 바꾼 반면 비정치적인 기사는 22%만 제목을 바꿨다는 사실이다. ...
2006.06.1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
"노대통령은 입이 두 개냐"
... 말장난에 이젠 대꾸할 가치도 없다(ms8884)” 등 노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맹비난했다. 네이버 게시판의 아이디 'hoang2518' “입이 두개인 노 대통령, 어제 다르고 오늘 다르다”며 “얍삽한 ...
2006.06.06 뉴데일리 > 정치 > 강미림 -
방송사 시청자잡기 선거개표방송 '삼국지'
... 선거 방송사상 최초로 '온라인 구전효과조사'를 실시한다. 여론조사기관 메트릭스가 4대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야후, 엠파스)의 정치관련 게시판의 글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5월말까지 분석한 결과를 ...
2006.05.31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강미림 -
방송사 시청자잡기 선거개표방송 '삼국지'
... 선거 방송사상 최초로 '온라인 구전효과조사'를 실시한다. 여론조사기관 메트릭스가 4대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야후, 엠파스)의 정치관련 게시판의 글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5월말까지 분석한 결과를 ...
2006.05.3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