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킨스 마을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이들의 사투한층 더 확장된 스케일로 시리즈 '대미' 장식
-
전 세계를 강타한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가 시즌5로 돌아온다.
에미상, 골든 글로브, 그래미 어워드, 미국 배우 조합상 등 유수 시상식을 휩쓸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히트작 '기묘한 이야기'가 오는 27일부터 마지막 시즌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기묘한 이야기'는 미국 인디애나주 호킨스에 사는 단짝 친구들이 마을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을 쫓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
이 시리즈는 첫 시즌 공개 후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풍성한 볼거리, 80년대 레트로 감성을 완벽하게 재현한 연출로 큰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 넷플릭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히트작이 됐다.
단순해 보였던 실종 사건에서 시작된 호킨스 마을의 미스터리를 담은 '기묘한 이야기'는 기이하고 초자연적인 존재, 정부의 일급 기밀 실험, 또 다른 미지의 세계를 마주하게 된 주인공들의 모습을 그리며 전 세계를 열광케 했다.
이 이야기의 마침표를 찍을 '기묘한 이야기' 시즌5는 한층 더 확장된 스케일과 미스터리하고 강렬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공개된 예고편은 '뒤집힌 세계'에서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는 듯한 '베크나'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제야 비로소 시작할 수 있겠구나"라고 말하는 '베크나'의 모습은 지난 시즌에서 끔찍한 죽음을 몰고 다니며 강력한 빌런으로 부상했던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그가 시즌5에서 과연 어떤 일을 벌이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베크나를 찾아서 완전히 끝내는 거야"라고 말하는 '마이크'의 모습과 함께 최후의 전투를 준비하는 주인공들과 군인들이 자리 잡은 호킨스 마을의 전경이 교차되면서,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한다. -
특히 지난 시즌에서 잃어버렸던 능력을 되찾은 '일레븐'의 한층 더 강력해진 힘과 각자만의 방식으로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의 모습, 그리고 이들을 무자비하게 공격하는 '데모고르곤'의 모습은 더 긴박해진 마지막 싸움을 예상케 한다.
'베크나'에게 잡혀 고통스러워하는 '윌'의 모습으로 끝난 예고편은 과연 이들이 모든 것을 끝내고 평화로운 마을을 되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기묘한 이야기' 시즌5 파트1은 오는 2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 [사진 및 자료 제공 = 넷플릭스 / 앤드크레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