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의 매서운 '대세 행보'고급스러운 세련미로 이국적 무드 완성역대급 광고 영상에 기대 'UP'
-
글로벌 활약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박규영이 광고계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최근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캠페인 모델로 발탁, 브랜드 시그니처 케이스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대표 얼굴로 나서게 된 것. -
투썸플레이스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광고로 매번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기업. 박규영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비주얼과 매력적인 분위기가 더해진 이번 광고 영상 역시 티저 공개와 동시에 큰 관심을 모았다.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 박규영은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배경에 맞춰, 털 모자, 워머, 스카프를 활용해 이국적이면서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
특히 갈색 퍼가 포인트가 된 코트와 빨간색 에스닉 원피스는 마치 초콜릿과 딸기를 연상시키는 듯 강렬했고, 양 갈래로 땋아내린 머리는 박규영의 완성형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그야말로 '스초생의 인간화'를 보여준 박규영은 캠페인의 완성도를 높이며 브랜드 차별화와 대표성에 한층 힘을 보탰다.
박규영은 지난 9월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사마귀'에서 킬러 '재이'로 분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의 정점을 보여줬다. 스타일리시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액션, 그리고 섬세한 연기력으로 국내외 시청자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
이번 투썸플레이스 광고 모델 역시 박규영의 글로벌 존재감이 한껏 발휘된 결과라는 평이다. 브랜드 무드를 새롭게 하며 시즌 아이콘으로 우뚝 선 그의 거침없는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매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광고계에서도 맹활약을 예고한 박규영. 각종 브랜드의 러브콜을 이끌어내고 있는 만큼 박규영이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이미지와 다양한 활동에 관심이 집중된다. -
[사진 제공 = 사람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