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타이틀곡 'The Reason' 포함 5곡 수록'아티스트' 임시완의 새 여정 본격 'START'
-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뮤직 레이블 'SMArt(스마트)'의 첫 아티스트 임시완이 새로운 음악 여정에 나선다.
임시완 첫 번째 미니앨범 '더 리즌(The Reason)'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양한 분위기의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내달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를 보여줬던 임시완이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 앨범이다. 그동안 공개된 적 없는 임시완의 음악적 취향과 섬세한 감성을 담아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또 다른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강타가 총괄 프로듀서로서 활약하는 'SMArt'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고, 끊임없이 확장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세상에 없던 신선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를 선보이겠다고 선언한 SMArt에 첫 번째 주자로 합류한 임시완이 앞으로 어떤 음악 세계를 펼쳐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13일 오픈된 SMAr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mtown.smart)에는 이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로고 이미지가 올라와 있다. 14일 오후 6시에는 임시완이 직접 콘셉트를 '스포일러'하는 인터뷰 형식의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
임시완 첫 번째 미니앨범 '더 리즌'은 내달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오는 17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사진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