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디트로이트에 1-3 패배이정후, 4타수 2안타로 활약팀이 5개의 안타 쳤고 이정후가 2개 책임져
  • ▲ 샌프란시스코 이정후가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멀티히트를 때렸다. 이정후는 7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연합뉴스 제공
    ▲ 샌프란시스코 이정후가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멀티히트를 때렸다. 이정후는 7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연합뉴스 제공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가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샌프란시스코는 27일(한국시간)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코메리카 파크에서 열린 2025 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경기에서 1-3으로 패배했다. 

    이정후는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를 기록했다. 이정후는 지난 20일 캔자스시티 로열스전부터 7경기 연속 안타에 성공했고, 지난 24일 워싱턴 내셔널스전 이후 3경기 만에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이정후의 시즌 타율은 0.281에서 0.285로 상승했다.

    이정후는 첫 타석부터 안타를 생산했다. 그는 1회 초 1사 1루에서 상대 선발 케이데르 몬테로의 직구를 밀어치며 좌전 안타를 만들었다.

    4회 초 두 번째 타석에 나선 이정후는 2루수 땅볼로 아웃됐다. 그리고 6회 초 세 번째 타석에서 멀티히트를 완성했다. 이정후는 바뀐 투수 타일러 홀튼과 대결에서 우전 안타로 승리했다. 8회 초 마지막 타석에 나선 이정후는 상대 토미 칸레를 상대로 2루수 땅볼로 돌아섰다. 

    샌프란시스코는 디트로이트에 1-3으로 졌다.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큰 힘을 내지 못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총 5개의 안타를 쳤고, 이 중 이정후가 2개를 책임졌다. 샌프란시스코 시즌 성적은 31승 23패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