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8일 출연 영상 공개미니앨범 'Un: SEEN'의 강렬한 모습과 달리 10대 꾸러기 모습 보여
  • ▲ ⓒ이븐
    ▲ ⓒ이븐
    7인조 보이그룹 '이븐(EVNNE)'이 유튜브 채널 'CHK CHK(춐춐)'에서 기존과 다른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3일 춐춐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공개된 춐춐의 오리지널 콘텐츠 '오프 더 스테이지'에서 이븐은 미니앨범 'RIDE or DIE'의 타이틀곡 'Badder Love'를 선보였다.

    영상은 늦은 밤 아지트에서 챌린지를 찍으며 노는 멤버들의 모습을 촬영하는 친구 '수지'의 시점으로 시작한다.

    올 1월 미니앨범 'Un: SEEN'에서 강렬한 모습을 보여준 것과 달리 이븐 멤버들(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은 이번 오프 더 스테이지에서 장난꾸러기 학생들이 모여 놀 것 같은 분위기의 공간에서 청량하면서 10대 꾸러기 모습으로 Badder Love 퍼포먼스를 소화했다.

    이븐은 오는 8월7일 캐나다 몬트리올을 시작으로 북미투어를 진행해 해외 K팝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븐만의 밝은 에너지를 남아낸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 'CHK CHK(춐춐)'에서 만날 수 있다. 

    춐춐은 엠넷, 엠투, 뮤플리, 하트시그널 출신의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인 제작사, 래빗팩토리가 만든 유튜브 채널로 자연스럽고 친밀한 '내츄럴 K팝'을 콘셉트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