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첫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무대화…내달 20일 우리금융아트홀 개막
  • ▲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의 주인공 '서하얀' 역 프로필(왼쪽부터 강단아·최은영·임하윤).ⓒ쇼노트
    ▲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의 주인공 '서하얀' 역 프로필(왼쪽부터 강단아·최은영·임하윤).ⓒ쇼노트
    어린이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가 주인공 '서하얀' 역의 아역 캐스팅을 공개했다.

    '내 마음은 무지'는 카카오의 첫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뮤지컬화한 작품이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를 실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작품은 씩씩하고 호기심 많은 하얀과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환상의 나라 프렌즈 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 속에서 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배우는 여정을 그린다.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신나는 음악, 생동감 넘치는 연출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하얀' 역에는 강단아·최은영·임하윤이 이름을 올렸다. 강단아는 뮤지컬 '마틸다', '수박수영장' 등에서 출연했으며 '2023 코리아 탭댄스 페스티벌' 금상, 2023 KBS 창작동요대회 대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은영은 '빌리엘리어트', '할란카운티' 등과 함께 '마틸다'의 타이틀 롤을 맡아 열연하며 탄탄한 무대 경험을 쌓아왔다. 임하윤은 '마틸다'의 '마틸다' 역으로 뮤지컬 무대에 데뷔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어린이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는 2024년 1월 20일부터 2월 25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 ▲ 어린이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 포스터.ⓒ쇼노트
    ▲ 어린이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 포스터.ⓒ쇼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