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공연의 한 장면.ⓒDisney
    ▲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공연의 한 장면.ⓒDisney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서울 공연의 새로운 3주간 티켓이 오는 28일 오후 3시 오픈한다.

    2월 15일~3월 6일 예매할 수 있으며, 2월 16일에는 오후 2시 30분 마티네 공연과 7시 30분 총 2회 공연이 예정돼 있다.

    '라이온 킹'은 지난 티켓 오픈 당시 주요 좌석이 빠르게 매진되며 예매 열기는 뜨거웠다. 이번 티켓 오픈은 겨울방학 시즌이 포함된데다 5주간의 공연에서 3주 공연을 예매할 수 있어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앞서 '라이온 킹'은 2022년 예매자들이 가장 보고 싶은 내한 공연 1위(인터파크)에 선정됐으며, 예매처 예스24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라이온 킹'을 관람한 관객들이 "오리지널 공연으로 봐야 한다"라는 응답이 92%가 나오기도 했다.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무대로 옮긴 뮤지컬 '라이온 킹'은 아프리카 왕국의 어린 사자 심바가 왕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다. 서울 공연은 오는 26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개막하며, 4월에는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관객과 만난다.

    공식 예매처는 예술의전당, 페이북,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스24, 티켓 11번가, 옥션티켓, 매표소다. BC카드 결제 시 5%, 예술의전당 유료 멤버십 5%(예술의전당 예매 한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