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웃는 남자'가 시츠프로브 생중계를 1월 1일 오후 6시 진행한다.ⓒEMK
    ▲ 뮤지컬 '웃는 남자'가 시츠프로브 생중계를 1월 1일 오후 6시 진행한다.ⓒEMK
    뮤지컬 '웃는 남자'를 시츠프로브 생중계로 미리 만난다.

    '웃는 남자'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재연을 앞두고 1일 오후 6시 시츠프로브의 생중계 방송을 예고했다.

    시츠프로브(Sitz Probe)는 뮤지컬 개막 전 배우와 오케스트라가 호흡을 맞춰보는 리허설이다. 1일 진행될 '웃는 남자' 시츠프로브를 통해 수려한 선율의 아름다운 넘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생중계에는 김문정 음악감독과 THE M.C 오케스트라가 참여한다. 또 '웃는 남자'에 뉴 캐스트로 출연하는 이석훈·규현(슈퍼주니어)의 그윈플렌을 공연 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기회다. 2018년 초연의 박강현·수호(엑소)가 보여줄 깊어진 표현력도 시츠프로브의 관전 포인트다.

    빅토르 위고의 동명소설(1869)을 원작으로 한 창작뮤지컬 '웃는 남자'는 시대의 욕망에 희생돼 기형적인 얼굴의 광대로 살아야 했던 그윈플렌과 앞을 보지 못하는 소녀 데아의 비극적 운명과 애절한 사랑을 그린다. 2020년 1월 9일~3월 1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시츠프로브는 1월 1일 오후 6시 카카오톡 #공연(샵공연)과 카카오 TV 채널에서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라이브가 시작되는 오후 6시부터 24시간동안 30% 특별 타임세일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