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가박스와 디즈니 코리아가 '꿈을 크게, 프린세스' 기획전을 선보인다.ⓒ메가박스
    ▲ 메가박스와 디즈니 코리아가 '꿈을 크게, 프린세스' 기획전을 선보인다.ⓒ메가박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디즈니 코리아와 함께 '디즈니 프린세스 애니메이션'을 특별 상영하는 '꿈을 크게, 프린세스' 기획전을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단독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디즈니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9'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진취적이고 능동적인 모습을 지닌 디즈니 프린세스들을 통해 꿈과 희망, 용기 등의 소중한 가치를 일깨우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상영작은 '라푼젤', '미녀와 야수', '알라딘', '인어공주', '뮬란', '백설공주', '신데렐라' 등 총 7편이다. 모두 우리말 더빙판으로 제공돼 자막 버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디즈니 프린세스 애니메이션' 특별 상영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기대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박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9일에 발표된다.

    '꿈을 크게,  프린세스' 기획전의 상영작은 메가박스 4개 지점(코엑스점·상암월드컵경기장점·하남스타필드점·고양스타필드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