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원그룹
    ▲ ⓒ교원그룹

    ◇ 교원그룹, '제3회 교원홀로렌즈 창의인성캠프' 개최

    교원그룹은 경기 가평 비전센터에서 초록어린이우산재단과 함께 '제3회 교원홀로렌즈 창의인성캠프'를 지난 22~23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경기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4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체험 교육 등의 기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원홀로렌즈 캠프에서는 송금자 신구대 겸임교수가 '나를 찾아 떠나는 에니어그램' 강의에 나섰고 코딩교육, 리더십 프로그램 등이 실시됐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이 올바른 인성 가치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참여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커넥츠 공단기, '공단기 프랩' 오픈

    공무원시험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가 '공단기 프랩(Premium Lab)'을 올해 7월 선보인다.

    서울 노량진에 들어서는 공단기 프랩은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는 학습관으로 독학, 수강, 성적, 출결 등의 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재원 커넥츠 공단기 그룹장은 "노량진 수험 생활이 값비싸고 열악한 환경에서 이루어진다는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는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 학습 공간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NE능률, '2019 영어 어휘 경시대회'

    NE능률이 전국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2019 영어 어휘 경시대회(NEE-VOCA)'를 개최한다.

    올해 8월24일 실시되는 전국 지정 고사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대회는 영어 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5개 등급으로 나누어 학년 또는 실력에 따라 수준별 응시가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성취도 분석 등이 담긴 성적표가 제공되며, 만점자에게는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대회 신청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