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원그룹
    ▲ ⓒ교원그룹

    ◇ 교원그룹, '스마트 빨간펜 LIVE 퀴즈 쇼'  마련… 소통 확대

    교원그룹은 '스마트 빨간펜 LIVE(라이브) 퀴즈 쇼'를 런칭했다고 10일 밝혔다.

    LIVE 퀴즈 쇼는 스마트 빨간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픈채팅으로, 문제 풀이 및 실시간 댓글 소통 등이 가능하다.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에 생방송으로 선보이는 퀴즈 쇼는 고학년, 저학년으로 나눠 문제가 출제된다.

    퀴즈 참여자 중 만점자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며, 'LIVE 퀴즈 쇼 인증샷 찍기' '일심동펜 문제 출제 이벤트' 등의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원들이 퀴즈 쇼를 통해 딱딱한 학습이 아닌 재미와 소통이 가득한 즐거운 학습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에스모드 서울, '서머클래스' 개설

    패션스쿨 에스모드 서울이 '서머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중·고교생,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머클래스는 △에스모드 스틸리즘 △에스모드 모델리즘 △란제리 모델리즘 등 3개 강좌가 마련됐다.

    1~2개 강좌 수강이 가능하며  스틸리즘, 모델리즘 과정을 모두 이수하면 에스모드 서울 1학년 2학기 편입시엄 응시 자격이 부여된다

    수강신청은 13일부터 진행되며, 올해 7월15일부터 3주 과정으로 서머클래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모드 서울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쎈닷컴, '쎈매니아' 7기 모집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인터넷강의 사이트 '쎈닷컴'이 서포터즈 '쎈매니아' 7기를 모집한다.

    쎈닷컴 인강을 수강할 중·고교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활동 기간은 올해 6~10월이다.

    선발된 쎈매니아에게는 쎈수학 강좌를 무료로 지원하며, 학습법·체험 후기 등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하는 온라인 홍보 활동에 나서게 된다.

    참가 신청은 이달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쎈닷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