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에 김장훈, 홍진영, 여자친구, 소년공화국이 나눔천사가수로 참여한다. 

    나눔문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기부·나눔문화 확산에 기어코자 마련된 '2015 서울천사나눔페스티벌'은 오는 11월 1일 서울광장 일대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인기 가수와 함께하는 희망나눔천사 콘서트를 비롯한 희망나눔 캠페인, 다채로운 나눔체험 프로그램까지 나눔문화 체험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다양한 나눔실천으로 사랑받는 가수 김장훈, 홍진영, 여자친구, 소년공화국, HIGH4, 비유가 참여하는 '희망나눔천사 콘서트'는 MC 개그맨 정성호의 진행으로 서울광장 특설무대에서 오후 1시부터 무료로 개최된다. 

    또 이엔티팩토리, 파나소닉코리아, 스킨소울앤뷰티, 류디자이너슈즈, 한화, iMBC캠퍼스, '웃찾사' 공연의 후원으로 2,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준비했다.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일반시민 중 추첨을 통해 나눔천사가수와 무대에서 함께 사진촬영을 하는 포토타임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서울광장 주변으로는 대한적십자사서울지사의 희망나눔캠페인을 비롯해 소외된 복지단체와 사회적 기업을 지원하고 홍보하며 시민과 기업이 소통할 수 있는 60여개 체험부스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의 주최사 NewsCSV(CSV.Creaton Shared Value 공유가치창출) 이건우 대표이사는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고 꿈꾸고자 사회적 취약계층뿐만 아니라 사회구성원 모두 소외되지 않는 온·오프라인 문화복지 소통공간을 제공하고자 3회째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2015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은 뉴스씨에스브이(문화복지포털서비스기업)와 대한적십자사서울지사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 서울시설공단,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사회적기업지원네트워크가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