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 주연의 영화 '스물' 캐릭터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스물'은 인기만 많은 놈 김우빈, 생활력만 강한 놈 이준호, 공부만 잘하는 놈 강하늘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 

    '과속스캔들', '써니', '타짜-신의 손' 등의 각색가로 활약하며 전매특허 '말맛'을 과시한 이병헌 감독의 데뷔작이자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배우로 주목 받고 있는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물' 캐릭터 예고편에서는 대세 배우 3인방의 허를 찌르는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용돈을 사수하기 위해 온몸으로 협상하는 인기만 많은 놈 '치호' 역의 김우빈, 집이 망했다는 소식을 세상 누구보다 쿨하게 전하는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 역의 이준호, 엉큼한 상상에 스스로 자책하고 반성하는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 역의 강하늘까지 자체발광하는 겉모습과 완벽하게 상반되는 '놈'들의 실체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2015년을 뜨겁게 달굴 충무로 대세 배우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이 선보이는 솔직하고 유쾌한 3인 3색 매력을 담아낸 자체발광 코미디 '스물'은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스물'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 사진=영화 '스물' 캐릭터 예고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