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에 출연한 모델 지호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호진은 지난 2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노홍철의 공개 구혼 특집 '홍철아, 장가가자' 편에서 정준하의 지인으로 깜짝 등장했다.

    이날 정준하는 노홍철의 소개팅을 위해 친분이 있는 모델 지호진에게 전화를 걸었고, 때마침 동료 모델들과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말에 그녀가 있는 카페를 찾았다.

    지호진과 동료 모델들은 '노홍철과 소개팅을 해보라'는 정준하의 제안에 달가워하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들 중 한 명이 노홍철과의 소개팅을 수락해 눈길을 끌었다.

    지호진은 지난 2005년 엘리트 모델룩 코리아 선발대회 2위, 엘레쎄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톱모델이다. 이후 Mnet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Comedy TV '애완남 키우기 나는펫 시즌4'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2008년에는 가수 민경훈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으며,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에 모델 최소라와 함께 비키니를 입고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지호진은 현재 한국연예사관학교 연예예술학부 모델학과 겸임 교수로 활동 중이다.

    '무한도전' 지호진 등장에 네티즌들은 "지호진 원래 이렇게 예뻤나", "무한도전 지호진 존재감 최고였다", "무한도전 지호진 젠틀맨 뮤직비디오에 나왔었구나", "지호진 딱 노홍철 스타일이야", "무한도전 지호진 볼륨감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한도전 지호진, 사진=지호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