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시크릿 전효성과 지나가 나란히 컴백하며 과거 속옷 화보가 비교 대상으로 떠올랐다.

    12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는 전효성의 첫 번째 솔로앨범 '탑 시크릿(TOP SECRET)' 전곡과 지나의 신곡 '예쁜 속옷'이 공개됐다.

    전효성 솔로앨범 타이틀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는 히트작곡가 이단옆차기의 곡. 힙합 트렌드인 TRAP으로의 크로스 오버를 시도한 댄스곡으로 반복되는 후렴구가 매우 인상적이다.

    1년여 만에 '예쁜 속옷'이라는 도발적인 타이틀로 컴백한 지나는 기존의 섹시함에 성숙한 청순미를 더해 상큼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예쁜 속옷' 역시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솔직하고 과감한 가사에 상큼한 멜로디, 사랑스런 지나의 보컬이 어우러졌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에는 전효성과 지나가 모델로 촬영한 속옷 화보가 게재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전효성은 예스, 지나는 게스언더웨어와 속옷 화보를 진행하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전효성 지나 몸매 비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전효성 지나 몸매 비교불가", "두 사람 대결 구도 흥미롭네", "전효성 지나 둘 다 섹시해", "앞으로 솔로 활동 기대할게요", "전효성 지나 글래머 몸매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효성 지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