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김기리가 영화 '아저씨'를 패러디해 화제다.
    7일 김기리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에 "김기리 영화 '아저씨' 원빈 패러디! 우왕 멋있다! 하다가 두 번째 컷에서 (웃음)"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기리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하며 영화 '아저씨'의 명장면인 원빈이 머리  깎는 모습을 재연하고 있다.
    특히 김기리는 원빈 못지않은 완벽한 근육과 함께 피 묻은 거즈까지 더해 실제 영화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눈길을 끈다. 
    하지만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기리는 손에 들고 있던 이발기를 겨드랑이에 가져다 대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겨드랑이 털을 깎는 우스운 상황 속에서도 누구보다 진지한 표정을 지어 더욱 웃음을 더한다. 
    앞서 김기리는 지난 6일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놈놈놈'에서 10주 동안 힘든 운동을 통해 완성한 근육질 몸매를 공개해 방송 다음 날(7일)까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기리 아저씨 패러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기리 아저씨 패러디, 진짜 대단하다" "김기리 아저씨 패러디, 스케줄 많았을텐데.." "김기리 아저씨 패러디, 연예인들 신기함 몸 어케 저렇게 만들지?" "김기리 아저씨 패러디, 10주만에 완성됐다니" "김기리 아저씨 패러디, 뼈그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