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노지훈의 ‘너를 노래해’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노지훈은 지난 1월 3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신곡 제목 ‘너를 노래해’를 공개하고 2월 4일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는 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너를 노래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노지훈 티저 영상에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시선을 끈다. 신수지는 생애 첫 뮤직비디오 연기 도전임에도 전문 연기자 못지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으며, 음원과 동시에 공개될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노지훈은 이번 티저에서 짧지만 매력적인 음색과 애절한 보컬로 듣는 이들의 청각을 압도해 신곡 ‘너를 노래해’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더욱 높였다.

    노지훈의 ‘너를 노래해’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 애절한 보이스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곡이다.

    노지훈 티저 영상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노지훈 티저 영상 공개 신수지 열연 눈에 띄네”, “노지훈 컴백무대 기대된다”, “노지훈 티저 영상 공개 감성 물씬~”, “노지훈 더 멋있어진 듯~”, “노지훈 티저 영상 공개 신수지 정말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지훈이 직접 작사, 작곡한 ‘너를 노래해’ 4일 정오 주요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노지훈은 오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노지훈 티저 영상 공개, 사진=큐브디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