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이하 별그대) 홈페이지에는 13회 예고편이 업데이트 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별그대> 13회 텍스트 예고에서는 “이휘경(박해진)은 천송이(전지현)에게 이재경(신성록)과 한유라(유인영)가 연인관계였음을 듣게 되고 재경의 뒷조사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이어 “도민준(김수현)의 비밀을 알게 돼 혼란스러운 송이는 결국 민준을 찾아가고, 민준은 송이를 지키기 위해 모든 걸 자신이 떠안고 사라질 준비를 한다”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공개된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편에서는 민준이 송이에게 외계인임을 고백하며 “네가 어떻게 되든 난 상관없어, 가!”라고 소리지른다. 이에 송이는 밖으로 나와 밤하늘을 향해 “네가 외계인이면 나는 뱀파이어다”고 당황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또한, 자신의 정체가 탄로날 위기감을 느낀 재경은 민준에게 “약속을 조금 더 빨리 지켜줘야겠어. 사흘을 줄게”라는 문자 메시지를 남기며 두 사람의 거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말미에는 송이가 민준에게 “정말 단 한 순간도 날 좋아한 적이 없었어?”라고 진지하게 물어 눈길을 끈다.

    한편, 30일 방송될 예정이던 SBS <별에서 온 그대> 14회는 설날 특선영화로 결방되며, <별그대> 13회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사진=해당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