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비투비(BTOB)가 ‘뛰뛰빵빵’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비투비는 28일 오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서 2월에 컴백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앞서 비투비는 ‘뛰뛰빵빵’의 벽보가 붙어있는 곳에서 선배가수 비, 태진아와의 인증샷을 남겨 팬들의 궁금증을 낳은 바 있다.

    이 밖에도 비투비 멤버들은 ‘뛰뛰빵빵’의 콘셉트상 ‘운전’을 활용한 센스 넘치는 힌트를 통해 방송 중에 타이틀곡 알리기에 나섰고, 무심하게 붙어있는 벽보를 방송 중 배경으로 노출시키기도 했다.

    타이틀곡 ‘뛰뛰빵빵’은 재미있는 어감만큼이나 독특하고 감각적인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멤버들은 온-오프라인상에서 제목을 이용해 다양한 스포일러가 이뤄지고 있는 상황.

    지난 9월 타이틀곡 ‘스릴러’로 극대화된 남성성을 선보였던 비투비는 신곡 ‘뛰뛰빵빵’으로 재치 넘치는 가사와 감성적인 보컬을 오는 2월 컴백한다.

    그 동안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댄스, 발라드는 물론 뉴잭스윙 등 다양한 장르와 무대의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비투비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비투비 ‘뛰뛰빵빵’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비투비 신곡 뛰뛰빵빵 기대된다”, “오늘부터 컴백하기만을 기다릴게요”, “비투비 뛰뛰빵빵 톡톡 튀네”, “아이디어 돋보인다”, “비투비 뛰뛰빵빵 어떤 모습 보여줄지 너무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투비 뛰뛰빵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