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코리아' 이연희가 체육복을 입고 춤을 추는 모습이 공개됐다.
    28일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측은 이연희와 고성희, 하연주의 댄스 대결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그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이연희의 모습. 
    사진 속 이연희는 양손을 머리에 올리고 몸의 곡선을 살린 포즈로 살짝 미소 지은 채 누군가를 강렬하게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자줏빛의 트레이닝복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뚜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 등으로 빛나는 외모를 과시해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해당 댄스 배틀 장면은 최근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촬영됐다고.
    평소 준비해왔던 세 여배우들의 댄스 실력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인지라 현장에는 은근한 긴장감이 감돌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 본 촬영이 시작되자 서로를 모니터 해주고 옆에서 조언도 아끼지 않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해졌다. 또한 세 사람이 놀라운 댄스 실력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도 놀라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촬영 현장 관계자는 "세 사람의 각각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댄스 무대로 현장의 분위기까지 후끈 달아오를 정도였다. 이연희, 고성희, 하연주의 전야제 댄스 무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연희 체육복 댄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중학생때 입던 체육복 같은데 예쁘네.." "진짜 예쁜건 알아줘야 한다" "너무 예쁘다" "뭘 입어도 빛나네" "후즐근한 옷 입어도 빛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연희의 체육복 댄스 장면이 담긴 '미스코리아'는 오는 2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