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비가 태진아와의 KBS2 <뮤직뱅크> 합동무대를 앞두고 비진아 인증샷을 공개했다.비는 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e Are Ready”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비와 태진아와 함게 <뮤직뱅크> 대기실 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다. 깔끔한 셔츠에 넥타이를 착용한 비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라송(La Song)’ 무대의상을 입은 태진아는 볼에 입술 모양까지 그려넣어 웃음을 자아낸다.
비와 태진아의 합동무대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에 비 ‘라 송’과 태진아 ‘동반자’ 무대를 엮은 일명 ‘비진아’ 패러디 영상이 화제를 모으며 성사됐다. 영상을 본 비는 태진아 측에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제안했고, 태진아는 이를 흔쾌히 수락한 것.
비진아(비+태진아)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태진아 비 코스프레 정말 웃겨”, “태진아 비 코스프레 싱크로율 100%”, “비진아 인증샷 선후배 사이 보기 좋다”, “태진아 비 코스프레 오늘 뮤직뱅크 대박!”, “비진아 인증샷 합동무대 잘 봤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와 태진아는 24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에서 비진아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비진아 인증샷, 사진=비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