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라와 이수정이 섹시 대결을 펼친다.이수정은 오는 12월 31일 방송되는 <무작정 패밀리 시즌3>에서 스키장 가족여행 에피소드에 출연해 클라라와의 섹시 대결에 정면으로 나선다.
이수정은 9등신의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로 대중에게 처음 얼굴을 알린 후, 동양인으로서는 최초로 옥타곤 걸에 선발된 강예빈에 이은 두 번째 옥타곤 걸이 돼 화제를 모았다.
이후 모델 겸 방송인으로의 활동을 시작하면서 육감적인 섹시함으로 행보마다 이슈가 되어왔으며, 섹시시구로 숱한 화제를 낳았던 클라라와는 또 다른 매력의 우월한 기럭지와 각선미를 자랑하며 클라라의 섹시 라이벌로 떠올랐다.
스키장 내 워터파크를 찾은 클라라와 유라는 예전 킹카를 사이에 두고 경쟁했던 라이벌 수정을 만나게 된다. 언니 클라라의 복수를 해주겠다며 유라는 골탕을 먹이려 애쓰지만 수정은 쉽게 당하지만 않고 심지어 그런 수정의 섹시함만 더욱 보여준 꼴이 되어 같이 있던 동민과 휘순이 넋을 잃고 바라본다.
빨간 핫팬츠와 잘록한 허리를 드러낸 티셔츠 차림으로 등장한 클라라. 하지만 이수정은 그에 못지 않은 각선미와 몸매가 비치는 탑나시 차림으로 새로운 섹시퀸에 도전했다. 특히, 유라의 장난으로 물에 흠뻑 젖어 몸을일으키는 모습은 현장을 지켜보던 촬영 스태프들마저 넋을 잃고 바라봤다는 후문이다.
워터파크씬에 이은 레스토랑에서도 두 사람은 섹시함으로 또 한번 대결을 펼친다. 꽃미남 신인 배우 강철웅을 사이에 두고 두 사람이 경쟁을 벌인 것. 클라라는 환상적인 몸매에 딱 달라붙는 원피스 차림으로, 이수정은 도도함이 뭍어나는 빨간 원피스에 검은 스타킹을 매치해 등장했다.
추운 겨울을 핫하게 만들어줄 두 섹시 미녀의 정면 대결은 오는 12월 31일 화요일 저녁 6시 MBC every1에서 방송되는 <무작정 패밀리 시즌 3>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MBC every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