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러블 메이커가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가 천만뷰를 돌파했다.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는 16일 오전 유투브 공식채널에서 조회수 1천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음악프로그램 1위를 싹쓸이 하고 있는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는 유투브에서 현재까지 총 55년의 시청시간과 12만개에 달하는 “좋아요”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특히,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뮤비는 현아와 현승의 과감하고 도발적인 시도와 매력적인 연기에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공개 직후부터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영화 [보니 앤 클라이드]를 모티브로 해 위태롭고 내일이 없는 청춘들의 자화상을 담아 폭발적인 조회수 상승을 보였다.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는 단 3일만에 유투브에서 조회수 500만을 넘어선 데 이어 꾸준히 상승세를 탔고, 이어 공개된 또 다른 19금 버전의 무삭제판 뮤직비디오 역시 완성도 높은 드라마타이즈드 비디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트러블 메이커 천만뷰] 돌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러블 메이커 천만뷰 대단하다”, “이러다 싸이처럼 월드스타 되는 거 아냐?”, “트러블 메이커 천만뷰 인기 어디까지..”, “벌써 천만뷰라니 인기 실감”, “트러블 메이커 천만뷰 돌파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러블메이커는 지난 12일에 발매한 스페셜 에디션 앨범의 초도 물량이 순식간에 완판되면서 긴급 추가 제작을 결정했다.

    (트러블 메이커 천만뷰,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