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서 먼저 인정받은 브랜드…31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레이디앤스킨이
지난 15일 홈페이지(www.ladynskin.com)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국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레이디앤스킨은
자연과 과학에서 얻어진 최상의 성분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인
간편하고 스마트한 [4STEP 스킨케어]를 지향한다.여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고,
나아가 긍정적인 삶의 이미지를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따라서 소비자들은 레이디앤스킨을 통해
피부의 부담과 불필요한 피부관리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만나볼 수 있다.레이디앤스킨은 지난 2008년 10월 설립돼
2009년 8월 대만의 해외법인 LADY&SKIN TAIWAN을 세우고
해외에서 먼저 인지도를 쌓아왔다.올해 3월, 대만의 [겟잇뷰티]라고 불리는
대만 TVBS [여인아최대(女人我最大)] 방송에
[시그니처 케어 링클 익스퍼트]와
[듀얼 슬리핑 세럼] 등이 소개됐다.지난 2011년에는 대만 야후의 뷰티 커뮤니티인 [시상미장(時尚美妝)]에서
[대만 여행객들이 한국에서 구매한 화장품 중 만족도가 높은 제품] 중
하나로 소개됐다.또한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하이드로케어 워터드롭 에센스]는
2013년 현재 누적 판매 수 70만개를 달성했다.이러한 성장에 힘입어 앞으로도 레이디앤스킨은
대만을 비롯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등으로
글로벌 시장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한편 레이디앤스킨은
홈페이지(www.ladynskin.com) 오픈에 이어
10월 말 전용 쇼핑몰 오픈을 앞두고
10월 31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레이디앤스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adynskin)의
팬이 되거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온라인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시크릿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레이디앤스킨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레이디앤스킨의 대표 제품은
레이디앤스킨 만의 독자성분Hydration 3 LS™의 모이스트풀 포뮬라가
피부 본연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하이드로케어 워터드롭 에센스]이다.또 한 번의 터치로 미백과 탄력,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초간편 수면 세럼 [듀얼 슬리핑 세럼],
독자성분 Hydration 3 LS™ 함유로
피부에 닿으면 3초 만에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으로 채워주는
데일리 에센스 [3바이 3 모이스트풀 에센스]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사진출처 = 레이디앤스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