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윤이 드디어 베일에 싸여있던 컴백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지윤은 14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에 싱글 앨범 [미스터](Mr.)의 컴백 이미지를 게재했다. 박지윤은 최근 강렬한 앨범 티저 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 박지윤은 등 부분이 넓게 파인 백리스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를 입고 있다. 한쪽으로 머리를 넘긴 스타일링 덕분에 박지윤의 얼굴선이 그대로 드러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큼큼직한 눈과 높은 콧대, 그리고 갸름한 얼굴 등 여전한 여신미모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박지윤 컴백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지윤이야말로 여신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려”, “다시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로 돌아와서 기쁘다”, “박지윤이 드디어 가수 컴백!”, “정말 아름다운 그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지윤은 미스틱89 소속이 된 이후 국내 최정상급 프로듀서들과 함께 그녀가 선보인 적 없었던 새로운 음악적 방향을 모색해왔다. 박지윤은 2013년 가을, 겨울, 그리고 2014년 봄, 여름까지 앞으로 1년 여 동안 총 4번의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지윤의 소속사는 “7, 8집 앨범을 손수 만들며 완성도 높은 포크 음악을 선보였던 박지윤이 이번에는 또 어떤 음악적 변화를 시도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박지윤 신곡은 오는 10월 21일 공개된다.

    (박지윤 컴백 티저, 사진=미스틱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