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와 소녀시대 티파니의 경복궁 인증샷이 공개됐다.

    초대형 블록버스터 <월드워Z>의 주연 배우 브래드 피트가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깜짝 만남을 가졌다.

    이번 브래드 피트와 소녀시대 티파니와의 만남은 <한밤의 TV 연예>의 인터뷰를 통해 성사되었다. 지난 6월 11일 영화 <월드워Z> 홍보차 한국을 방문한 브래드 피트는 해외 스타 최초로 경복궁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평소 한국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브래드 피트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티파니와 함께 경복궁 근정전에서 인터뷰를 진행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경복궁은 조선 왕조 제일의 법궁으로 500여 동의 건물들이 미로같이 빼곡히 들어선 웅장한 모습을 하고 있다. 인터뷰가 진행된 근정전은 경복궁의 으뜸 전각인 법전으로 강건한 왕권을 상징한다.
     
    브래드 피트는 <월드워Z> 연출을 맡은 마크 포스터 감독과 함께 전세계 동시 개봉의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한국을 방문하여 경복궁 방문은 물론 청계광장 레드카펫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월드워Z>는 전세계 원인불명의 이변 속에서 누구도 살아남을 수 없는 인류 최후의 대재난을 그린 초대형 블록버스터. 6월 20일 3D 대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