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넷 <슈퍼스타K4'> 출신 유승우가 자작곡을 담은 첫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유승우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곡 [너와 나]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승우는 자작곡과 국내외 최정상급 음악인들이 대거 참여한 자신의 첫 번째 미니앨범 출시에 앞서 오는 5월 2일 대중들에게 최초로 선보이는 유승우 곡 [너와 나]를 발매할 예정이다.

    선공개곡 [너와 나]는 유승우가 언제나 믿고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가장 먼저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유승우는 29일 공개된 [너와 나] 티저를 통해 17살의 풋풋함과 순수함을 잘 보여준다. 특히, 영상 전반에 흐르는 하모니카 소리와 유승우의 귀여운 외모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할 정도로 아름다움을 자아내고 있다. 또, 영상 말미에 공개된 공식 캐릭터는 유승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너와 나] 뮤직비디오는 유승우의 첫 공식 영상이니만큼 제작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 최고의 스탭들만 섭외해서 작업을 진행했기 때문에 이들의 스케줄을 맞추는 데만 해도 몇 주의 시간이 걸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승우의 [너와 나]는 5월 2일 음원 출시와 동시에 풀버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유승우 너와나 티저 사진=너와 나 티저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