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축산물 소비촉진과 화상환아 치료에 대국민 참여 유도
  • ▲ ⓒ왼쪽부터 베스티안화상후원재단 설수진 대표, NS홈쇼핑 도상철 대표.
    ▲ ⓒ왼쪽부터 베스티안화상후원재단 설수진 대표, NS홈쇼핑 도상철 대표.

     

    NS홈쇼핑은 지난 15일 성남시 분당구 소재 본사에서 베스티안화상후원재단에 1,000만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날 기부금 전달식에서는 NS홈쇼핑과 베스티안화상후원재단은 기부금 사용여부와 함께 추후 지속적인 협조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전달된 1,000만원은 베스티안화상후원재단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화상 환아들]의 화상치료를 통한 신체적 회복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은 지난 3일 NS홈쇼핑이 <우리축산물 요리경연축제>의 사전홍보 일환으로 실시한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조성됐다.

    [만원의 행복]은 우리축산물 소비촉진과 화상 환아의 치료비 후원을 위해 1만원을 기부하면 소, 돼지, 오리, 닭으로 구성된 축산물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다.

     

    “<우리축산물 요리경연축제>를 알리는 사전홍보의 개념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우리 축산물 소비촉진과 화상 환아 치료지원에 대한 대국민 참여를 유도하고자 이색 사회공헌 이벤트를 준비했다.
    향후에도 다양하고 폭넓은 이색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함께 공존하는 따뜻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도상철 대표(NS홈쇼핑)


    NS홈쇼핑은 건강한 식문화 개선 및 우리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제 6회 우리축산물 요리경연축제>를 오는 30일 양재동 aT센터 1전시장에서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