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는 11일 4월 장애인의 달을 맞아 장애인 복지단체 및 자선단체와 연계한 <아름다운 비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비포서비스>는 ▲전국 25개 장애인 복지관 차량 무상점검 ▲자선단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물품기부 및 고객초청 대형 비포서비스 등으로 실시된다.
<장애인 복지관 비포 서비스>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현대차의 각 지역 서비스센터 전문 정비사들이 전국 25개 복지관을 방문해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 주는 이벤트다.
현대차는 기본적인 차량 점검과 소모품 무상교환 외에도 복지관 전기배선 및 보일러 등 시설 보수에도 참여해 <비포 서비스 이벤트>를 더욱 뜻 깊게 만든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자선단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오는 13일과 20일 전국 총 7개 장소에서 고객 초청 대형 비포 서비스를 실시한다.
13일에는 ▲부천영상문화단지 ▲엑스포 과학공원 ▲광주 월드컵 경기장 등 3곳에서 이벤트를 연다.
20일에는 ▲잠실 탄천주차장 ▲대구 이월드 주차장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 주차장 ▲경남도청 서편 주차장 등 4곳에서 비포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비포 서비스 이벤트>는 아반떼, 아반떼 하이브리드, 쏘나타, 쏘나타 하이브리드, 그랜저, 투싼, 싼타페, 베라크루즈 보유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블루 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당첨자는 오는 12일과 18일에 각각 개별 통보된다.
현대차는 기본적인 차량 점검 외에도 봄맞이 특별 항균필터 교환 등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아름다운 가게 이벤트 매장]을 통해 의류, 도서, 악세서리 등 중고 물품들을 기증할 수 있다.
기증 물품의 판매 수익금은 불우이웃을 돕는데 전액 사용된다.
현대차는 행사장에 i40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차를 운영하고 야외 무료 까페와 네일숍 등 참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참가 후기나 차량 점검 중인 현대차 직원의 모습을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남겨 해당 URL을 블루멤버스 이벤트 후기 게시판에 등재하면 주유 상품권과 기프트콘 등을 선물할 방침이다.
현대차는 지난 3월 잠실 탄천을 시작으로 올 한해 총 6회 동안 3,200명의 고객을 초대해 <찾아가는 릴레이 비포 서비스>를 시행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