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스마트카드는 신한카드와 제휴한 ‘후불 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오픈 기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후불 청구형 서비스’ 신한카드 등록고객을 대상으로 가입고객 중 1만 명을 추첨, 각각 2,000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현재 신한카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용고객 대상 이용금액의 최대10% 캐시백 혜택까지 받게 될 경우, 최대 5,000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셈.

    이번에 제공하는 ‘후불 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는 ㈜한국스마트카드가 특허 출원한 신개념 서비스다.

    그동안 티머니 교통카드를 스마트폰에 탑재해 관심과 인기를 모았던 ‘모바일티머니’를 발전시켜 교통기능이 있는 신용카드처럼 월1회 후불 결제하도록 만든 것이다.

    특히, 30~40대 고객이 68%를 차지하는 등 기존 선불카드의 불편함 해소 및 편의성으로 인해  신용카드 고객 중심으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는 신한카드 및 SKT 스마트 폰 사용자에게만 제공되고 있으나 나머지 통신사와의 협의를 거쳐 3월말부터 통신3사 모두에게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모바일티머니 ’후불 청구형’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앱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T-스토어)에서 ‘모바일 티머니 앱’을 다운받은 후, 앱 화면에서 후불형 서비스를 선택하고 스마트폰 명의자 본인의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후불 청구형 모바일 티머니’ 서비스를 이용하면 교통 단말기에 태그하기 위해 지갑에서 플라스틱 카드를 꺼낼 필요가 없어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후불교통카드와 달리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뿐만이 아니라 모든 티머니 가맹점에서 한 번의 접촉만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