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멤버 온유, 종현, 키의 여권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에서는 3박 4일간의 휴가를 받고 매니져 없이 해외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출국을 위해 공항을 찾은 각각의 멤버들은 자연스럽게 여권을 꺼냈고, 내부에 부착된 증명사진을 공개했다.

    제일 먼저 공개된 사진은 리더 온유의 여권사진.
    사진 속 온유는 적당히 넓은 이마를 드러내고는 살짝 미소짓고 있다. 짙은 눈썹과 뽀얀 피부 등으로 굴욕없는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종현은 살짝 긴 스포츠컷으로 머리를 세워 이마를 훤희 드러냈으며 짙은 눈썹, 커다란 눈, 오뚝한 콧날 등으로 남성다운 모습이다.

    마지막으로 민호는 목을 덮는 긴 머리를 귓뒤로 넘기고 무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특히 긴 머리, 동그란 눈, 도톰한 입술 등으로 여자보다 더 예쁜 '꽃미남' 포스를 풍기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하지만 남은 두 멤버, 키와 태민의 여권 사진은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 시켰다.

    샤이니 여권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마까도 멋있네", "아 온유 너무 훈훈해", "화보찍나?", "여권사진 굴욕 없어야 진짜 잘 나온건데", "여권사진 잘나오기 힘들다", "샤이니 언제 컴백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9일 정규 3집 타이틀 곡 '드림 걸(Dream Girl)' 음원을 발표, 활발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MBC 뮤직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