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스트 장현승과 에이핑크 정은지, 김남주가 만나 달콤한 하모니를 선사했다.

    장현승, 정은지, 김남주가 함께 부른 '어 큐브 포 시즌(A CUBE FOR SEASON)'의 두 번째 이야기 '일년전에'가 3일 낮 12시에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일년 전에'는 지난해 봄 비스트 양요섭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함께한 '러브 데이(LOVE DAY)'를 이은 '어 큐브 포 시즌(A CUBE FOR SEASON)'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히트곡 제조기인 신사동 호랭이와 라도가 작업한 곡이다. 이 곡은 한 해를 돌아보며 그리운 일들을 회상하는 아련한 가사와 장현승, 정은지, 김남주 세 사람의 하모니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겨울 분위기가 물씬 묻어난다.

    또,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지난 한 해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친 각 멤버들의 메이킹 영상과 바쁜 연말 시간을 쪼개 세 사람이 함께한 연말 파티 현장을 영상에 담았다.

    한편, 비스트와 에이핑크는 연말 시상식을 끝으로 멤버 각자 개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정은지는 2월 방송될 조인성, 송혜교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촬영 중이며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에서 주인공 엘 우즈 역으로 안정된 연기력과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