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재범이 누나 팬들을 위한 애교 3종 세트를 선사했다.박재범은 케이블채널 MBC 뮤직의 토크버라이어티 '하하의 19TV 하극상'(이하 하극상)에 출연해 거침없는 '달콤-섹시-귀요미' 3종 세트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박재범은 세계 최고의 비보이 크루 'AOM' 출신답게 화려한 비보잉을 선보이고 누나 팬들을 향해 식스팩을 공개하는 등 과감한 어필로 하극상 멤버들의 기선을 제압했다.
이어 계속된 누나 위로 3종 경기에서 '누나 안고 버티기', '누나에게 키스하기', '누나에게 러브송 불러주기' 등 대결에서도 저돌적으로 다가오는 하극상 멤버들에게 당황하지 않고 능청스럽게 소화해냈다.
박재범의 예능감은 '하극상' 멤버들 사이에서도 돋보였다. 처음 등장했을때 서로를 향한 거친 말과 액션에 다소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적응해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거친 남자의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하극상 멤버들에게 뒤질세라 송준근을 향해 분노의 발길질을 하고 녹화도중 스튜디오를 뛰쳐나가는 등 지극히 '하극상'스러운 모습으로 멤버들에게 "하극상의 막내로 들여도 손색이 없다"는 극찬을 받았다고.
박재범의 달콤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24일 밤 11시 MBC 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 크리스마스 특집에서 공개된다.





